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무릎수술 후 빠른 회복 가능해요!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무릎수술 후 빠른 회복 가능해요!

웰튼지기 2018. 10. 4. 10:29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무릎수술 후 빠른 회복 가능해요!

 

퇴행성관절염으로 극심한 무릎통증!

사람의 신체 중 움직임이 많은 부위 중 하나, 무릎! 따라서 나이가 들수록 노화로 인해 연골이 닳아 없어지는 퇴행성관절염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퇴행성관절염 말기에는 무릎 관절의 거의 없어져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게 되고 움직일 때마다 마찰음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 무릎이 붓고 물이 찬 느낌이 들 수 있고 심하게는 O자형 다리와 같은 관절 변형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통증 없애고 관절 기능 개선을 위한 무릎수술!

퇴행성관절염 말기에는 인공관절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손상된 관절을 제거하고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제작된 인공관절을 삽입함으로써 통증 해소 및 관절 기능을 회복하는 치료법입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찾기!

인공관절수술은 변형된 조직을 정밀하게 바로 잡고 환자의 뼈에 맞춰 정확하게 시행되어야 하는 고난이도 수술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고난이도 수술에 능숙하고 정확하게 진행하려면 무릎수술에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숙련된 의사가 시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정확도 높은 수술로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능숙한 실력을 갖춘 전문의의 수술은 1시간 이내 진행하여 수술시간 단축을 가져옵니다. 짧은 수술시간은 고령의 환자와 보호자에게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 가면 조기재활을 한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은 뼈 손실을 최소화하고 후방십자인대를 보존하는 인공관절 사용과 근육의 힘줄을 보존하는 수술법으로 시행합니다. 이는 수술 4시간 후 조기보행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수술 후 걷기 기능을 회복하고 관절의 움직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조기재활 방법으로 큰 수술에 발생할 수 있는 혈전과 같은 내과적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웰튼병원에서는 2005년 국내 최초로 수술 4시간 후 조기보행을 도입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재활프로그램을 따르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무릎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에는 수술환자의 보다 나은 수술 결과와 빠른 회복을 위해 체계화된 재활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면 수술 후 무릎 관절 기능이 크게 개선되어 건강한 일상생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