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2015년 웰튼병원 송년의 밤 성료! 본문

웰튼 이야기

2015년 웰튼병원 송년의 밤 성료!

웰튼지기 2015. 12. 31. 16:45

 

 

안녕하세요! 웰튼네 사람들 여러분~

2015년 12월 30일 (수) 요일, 웰튼병원이 직원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2015년은 참 뜻깊고 의미있던 한해였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일도 많았고 축하할일도 많았던 한해였는데요, 이제 저물어가는 2015년, 또 웰튼네 사람들이 모이지 않고 지나갈수 없겠지요! 올한해 수고했다고, 내년에도 잘해보자는 마음으로 송년회를 함께하였습니다.

 

 

 

송년회 준비에는 우리 총무팀이 힘써주셨는데요, 행사를 기획하고 조율하며 준비해주셨는데요, 덕분에 행사준비가 완벽한 송년회를 즐길수 있었다죠!! 총무팀 화이팅!! 

 

 

송년회는 역시 맛있는 음식이 빠질수 없겠지요 ^^

 

 

작년에도 이곳에서 송년회를 하였는데 웰튼병원 식구들이 모두 편하게 앉을수 있도록 정말 넓은 홀을 자랑하네요!

 

 

상큼한 원무과 직원들 손가락하트를 쏴주십니다~^^ 

 

 

어느덧 자리가 하나둘씩 메워지고 행사가 시작되었답니다!

 

 

간호부장님께서 2015년 웰튼병원의 주요 업적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리 웰튼병원 전 부서가 화합하여 정말 놀라운 결과물들을 만들어 내었는데요! 그동안 있었던 업무들을 돌이켜보며 직원들 서로 수고했다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모범직원상, 모범부서상, 우수부서 등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모두들 수상 받는 직원을 축하하며 다같이 박수를 쳐주었습니다.

 

 

원장님의 훈화말씀을 시작으로 전 직원이 다같이 건배를 외치는 시간도 있었답니다!

 

 

건배~!!

 

 

2부순서로는 우리 웰튼병원 직원들의 끼를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춰왔던~ 너의~끼를 보여줘!!! ♪

 

 

6병동 수선생님의 따님과 함께 열연했던 6병동 댄스타임~ 꼬마 아가씨가 너무 예쁘고 귀여웠드랬죠!!  

 

 

진단검사의학과 외래의 콜라보레이션도 멋있었답니다! 부채춤!! 신선한 장기자랑이었어요!

 

 

물리치료실의 EXID 의 위아래 눈을 떼지 못하고 봤습니다!! 너무 예뻐요!! ㅠㅠ 

 

 

올해 마지막남은 행운을 기대해 보는시간..직원들의 장기자랑이 끝나고 입장할때 뽑았던 추첨권 행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6병동 신기선쌤이 5병동 강영애쌤을 뽑아서 두분이 서로 껴안고 너무나 기뻐하셨어요! 직원들간에 챙겨주는 모습 너무 훈훈하네요♡

 

 

마지막으로 원장님의 훈화말씀을 끝으로 폐회식을 가졌습니다! 웰튼병원 직원들 올한해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도 잘부탁해요~!

 

2015년 웰튼병원 퐈이팅팅팅!!!

2016년에도 웰튼병원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