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관절경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에 넥센 히어로즈 선수들 방문하다! 본문

웰튼 이야기

관절경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에 넥센 히어로즈 선수들 방문하다!

웰튼지기 2015. 12. 9. 17:01

관절경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에 넥센히어로즈

선수들이 방문했습니다.

 

넥센에 선수들이 웰튼병원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웰튼병원에 입원하신 환자 위로 방문 행사였는데요!

 

넥센의 히어로즈 박동원, 김하성, 조상우 선수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TV나 야구장에서 멀리서 보던 선수들인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니까 정말 너무 멋있고 신기하더라구요~!! 관절경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에 위로방문 와주신 선수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선수와 선수협회 그리고 웰튼병원 의료진들이 서로 간단한 소개와 인사를 나눈후 웰튼병원 재활센터에서 근력테스트를 받고 사인회를 하는 일정을 가졌습니다.

 

웰튼병원의 재활센터에서 조상우 선수의 어깨근력 테스트중입니다. 야구선수다보니 어깨근력이 확실히 일반인들과 다르더라구요. 바이오덱스로 테스트 했는데 보통 일반인들은 힘겹게 올리는데 조상우 선수는 휙휙 올리시더라구요. 대단해요!

 

 

김하성 선수의 슬링 테스트 !! 재활치료실 선생님이 시연해 준 동작을 무리 없이 소화해내셨어요. 팔 근력 하나로 몸의 무게를 지탱해야 하는데 아주 수월하게 하셨습니다.

 

 

박동원 선수의 균형감각 또한 대단했습니다. 저 위에서 균형잡는게 보통 어려운일이 아닌데 역시 우리나라의 최고의 야구 선수들이다보니 운동신경이 남다르네요! 멋있습니다.

 

 잊지않고 싸인을 받으시는 재활팀장님 ^^

 이 순간을 틈타 원무과장님도 야구공에 싸인을 받으셨습니다.

 

웰튼병원의 재활센터에서 근력테스트를 마친 후 1층 로비에 내려와 보니 넥센 히어로즈 선수들의 팬들이 이렇게나 많이 와주셨어요. 역시 넥센의 팬이다보니 붉은색 옷을 입으신 분들이 제법 많으셨습니다!

 

 

우리 멋진 선수들이 로비에 이렇게 앉아있으니 주변이 환해 보이는것은 저의 착각인가요?

 

 

한분한분 얼굴을 마주보며 웃어주시고 정성스럽게 싸인을 해주시더라고요. 야구도 잘하고 이렇게 팬서비스도 좋으니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는건가봐요!

 

 

멀리 지방에서 싸인을 받으려고 오셨던 가족분들도 계셨습니다.

 

 김하성 선수 멋있게 나온 사진이네요~

이렇게 병원 입원환자분들도 내려오셔서 사인볼에 사인을 받으셨습니다. 특히 입원환자분들에겐 얼른 쾌유하시라며 위로의 말씀도 잊지 않았습니다. 넥센 선수들 짱짱!!

 

 

사인회를 마치고 1층에 있던 소망트리에 2016년 다가올 새해의 소망을 담은 카드를 작성하고 달아주셨습니다.  

 

 

 우리 선수들의 소망도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다가올 2016년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소망카드를 다는 모습을 바라보는 익살스러운 표정의 조상우 선수, 선수들끼리 사이도 참 좋아보였답니다.

넥센의 히어로즈 박동원, 김하성, 조상우 선수 세분의 단독샷!! 멋있습니다!!

사진찍는것을 마지막으로 웰튼병원과 함께하는 넥센 히어로즈 선수 사인회를 모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웰튼병원, 넥센히어로즈 2016년은 더욱더 밝고 희망찬 한 해가 되길 기대하며 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