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인공관절수술 잘하는곳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인공관절수술 잘하는곳

웰튼지기 2017. 10. 31. 12:20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인공관절수술 잘하는곳

- 웰튼병원의 최소절개 수술법 -

 

퇴행성관절염이나 외상으로 인해서 진행되는 관절수술 중 하나인 인공관절수술. 인공관절수술은 고난이도의 수술인만큼 인공관절수술잘하는 곳에서 수술을 하고 빠른 회복을 기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인공관절수술잘하는 곳 웰튼병원과 함께 최소절개로 진행되는 인공관절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웰튼병원]

 

# 인공관절수술

각종 질환이나 외상 등의 원인으로 인해서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할 때 진행되는 관절수술이 인공관절수술입니다. 인공관절수술은 손상된 관절부위를 제거한 후 새로운 인공관절로 대체하는 수술로써 수술 후에는 통증이 제거되고 보행과 운동 같은 정상적 활동이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인공 관절수술은 고난이도의 수술인만큼 실력을 갖춘 의료진과 체계가 갖춰진 의료기관에서 케어받는 것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웰튼병원]

# 웰튼병원의 최소절개수술

웰튼병원은 기존 수술 절개부위를 15~20cm 에서 절반정도 줄인 9~10cm 절개를 통해 진행합니다. 불필요한 근육 및 인대 손상을 줄임으로 근육 및 인대 손상을 줄임으로써 수술 후 통증을 감소시키고 출혈 및 흉터를 줄였으며 관절 부위의 유착을 줄이고 관절범위 각도 확보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웰튼병원]

 

웰튼병원의 고관절인공관절 수술의 경우는 고관절을 안정화시키고 움직이는 근육의 외회전근을 절개하지 않고 인공관절을 삽입하기 때문에 기존 인공관절수술의 최대 부작용이었던 고관절 탈구율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따라서 수술 후 2주 이상 침상에서 절대 안정이 필요하지 않고 수술 다음날부터 앉아있는 자세나 화장실 이용이 가능해질 수 있으며, 무엇보다 수술 4시간 후부터 조기보행이 가능하여 환자스스로 빠른회복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어 더욱더 빠른 회복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 웰튼병원]

 

# 세계에서도 인정하는 웰튼병원의 인공관절수술

웰튼병원의 송상호 대표원장은 아시아 / 태평양 지역에서 최초로 인공관절수술 교육자로 선정되어 무릎,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웰튼병원에서 시행하는 근육/힘줄보존, 최소절개 인공관절수술법이 표준 수술법으로 선정되게 되면서 교육용 DVD로 제작되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의료진 교육자료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계가 인정하는 만큼 안전한 수술결과는 풍부한 경험에서 시작됩니다."

웰튼병원은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인공관절수술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가 갖는 수술에 대한 부담을 더 잘 알기에 정확한 검사를 통해 안전한 수술과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이끌어내고자 노력합니다.

인공관절수술 후에는 환자의 회복을 위해 체계적인 재활치료를 1:1 맞춤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일상복귀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