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

웰튼지기 2017. 10. 30. 16:17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ft. 무릎)

<무릎인공관절수술 병원 찾기>

인공관절은 우리 몸의 관절이 퇴행성 변화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손상되거나 수명이 다해 관절을 대신하여 관절의 역할을 담당하는 인체 적합성 금속과 특수 플라스틱으로 만든 인위적인 관절을 말합니다. 이 인공관절을 이용해 행해는 수술을 인공관절수술이라고 합니다.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관절을 대신해 관절 역할을 담당하면서 통증을 없애주고, 정상적인 관절운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

인공관절수술은 수술 기법이 발달과 건강보험 적용으로 인공관절수술병원을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은 집도의의 숙련된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습니다. 인공관절수술은 관절의 노화가 매우 심한 무릎 퇴행성관절염 환자에게 주로 시행합니다. 즉 관절 연골의 손상으로 인한 무릎통증 때문에 일상생활에 심각한 지장을 주거나 도저히 일상생활을 할 수 없는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수술을 시행하게 됩니다.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

환자 본인이 인공관절수술을 결심했다고 하더라도 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환자의 상태를 고려해야 합니다. 통증의 강도, 관절염의 진행 정도, 연령 등 인공관절수술을 위하여 위와 같은 모든 사항을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간혹 고혈압이나 당뇨 등과 같은 만성 질환을 가지고 있어 수술을 고민하는 환자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수술 전후 혈압 및 혈당 관리만 철저히 한다면 인공관절수술을 받는 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

웰튼병원에서는 무릎 인공관절수술은 수술범위를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근육과 인대의 손상을 줄이고, 회복을 빠르게 도와줍니다. 또한 수술 후 흉터도 작기 때문에 미용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존 수술 부위를 15~20cm에서 8~10cm로 줄였으며, 이러한 최소절개수술을 통하여 손상부위를 최소화했습니다. 수술후 통증을 줄일 수 있어 수술 4시간 뒤 보행이 가능하며 보행에 필요한 근육과 힘줄의 손상이 적기 때문에 걸을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

인공관절수술병원을 선택하실 때 숙련된 의료진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곳에서 인공관절수술을 진행하시면 수술에 대한 성공 가능성이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회복기간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어 인공관절수술비용과 회복기간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병원 찾으시나요? (ft. 무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