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의 고관절통증 치료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고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의 고관절통증 치료

웰튼지기 2017. 5. 25. 18:01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의 고관절통증 치료

<웰튼병원의 노하우가 담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고관절통증 해소하세요!>

 

웰튼병원에서 고관절 인공관절수술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고관절이란?

고관절은 골반골의 비구와 대퇴골의 골두를 연결을 도와주는 관절로 야구글러브에 쏙 들어있는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깨처럼 자유로운 이 부위가 움직일때마다 지속적인 손상을 받게 됨으로 마모가 되면서 관절염이 생길 수 있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치료가 필요하게 됩니다.

또한 인공관절치환술이 필요한 질환들이 다양하며 손상이 크다면 조금의 자극으로도 고관절통증이 크게 느껴지게 됩니다.

 

고관절통증은?

인공관절치환술이 필요한 고관절통증은 엉덩이와 사타구니 부분이며 계단을 오르고 내릴때 고관절에 힘이 들어갈 때에 더욱 심합니다. 고관절통증의 증상은 열감이 있는 것인데 특히나 세균감염으로 인한 염증은 전신 고열이 발생 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관절이 움직이는 범위 제한이 있으며, 고관절이 펴지기 힘들어지며 통증이 심해 제한됩니다.

 

 

고관절은 인체에서 무릎관절에 이어 두번째로 큰 관절로 몸통과 다리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관절통증이 있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웰튼병원은 척추와 관절 치료병원으로 고난이도 인공관절수술을 2500례 달성한 병원으로 유명합니다.

 

고관절통증 잡는 인공관절수술은?

고관절인공관절은 간단히 고관절 골절이 심한 경우 고관절을 보존하기 어려울 때 사용되어 왔습니다. 골절된 고관절을 제거하고 그 부분에 대체된 인공관절을 이식하게 되는데 인공 고관절의 경우 고관절의 본래 기능을 회복시키고 통증을 완화하여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고관절인공관절수술의 대상이 되는 고관절통증은 걷거나 활동하는 경우 나타나게 되면서 사타구니와 둔부, 대퇴부까지 나타나 심한 경우에는 무릎 주변까지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대퇴골두의 함몰이 심해지면 고관절통증도 심해지며 다리 길이가 반대편보다 짧아지면서 다리를 절게 되며 바르게 걷는 것이 힘들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증과 함께 변형으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의 진료를 필요하게 됩니다.

 

고관절 인공관절수술 방법은?

고관절인공관절 수술은 관절염과 대퇴골두무혈성괴사 등으로 망가지게 된 고관절을 제거하고 그 부분에 관절의 역할을 대신하게 하는 인공관절을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정상적인 관절의 역할을 대신해 줄 수 있는 특수 합금과 세라믹으로 이루어진 인공관절을 삽입하게 되며 수명은 30년 가량 사용가능하니 문제가 없도록 하니 걱정을 덜으셔도 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이유는?

기존 타병원에서의 절개부위 20cm이상에서 10cm 미만으로 최소화된 인공관절수술이 진행되며 고관절통증을 줄이고 시각적인 상처부위도 줄여주었습니다. 최소절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무수혈수술이 가능하며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최소절개와 함께 고관절 부분의 근육과 힘줄의 손상이 거의 없어 빠른 회복과 함께 수술 4시간 후부터 조기보행 연습이 가능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의 노하우는 수술 4시간 후부터 1:1 개별맞춤 재활훈련을 통해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인공관절수술 만큼 재활훈련이 매우 중요한데 바른 재활훈련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관절이 굳어 자기관절처럼 유연하게 사용하기 힘들어집니다. 이처럼 웰튼병원에서 인공관절수술과 함께 재활치료까지 모두 받아 빠른 일상복귀로 편한 발걸음이 가능하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언론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었던 수술 장면 실시간 생중계 서비스로 환자와 보호자 모두 안심하고 병원에 고관절통증 환자를 맡길 수 있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고난이도 인공관절수술을 받는 환자를 직접 실시간으로 확인함으로 병원의 신뢰를 높이고 그만큼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의 명성에 맞게 항상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