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관절수술 쉽게 생각하세요^^ 고관절통증도 잘 치료됩니다.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고관절)

관절수술 쉽게 생각하세요^^ 고관절통증도 잘 치료됩니다.

웰튼지기 2017. 5. 31. 18:43

관절수술 쉽게 생각하세요^^
고관절통증도 잘 치료됩니다.

<고관절이 아프다면 관절수술 고려하세요!>

 

 

 

고관절 통증으로 인한 관절수술! 흔히 일반적인 관절 치료는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치부하면서 노년층에게만 적용되는 이야기로 다들 알고 있지만 대표적인 고관절 질환인 대퇴골두무혈성괴사로 인해 30대, 40대의 비교적 젊은 층에서도 고관절 통증을 호소하며 인공관절수술을 고려해야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소 직장 생활을 하면서 평소 술자리가 많으며 회식 또한 많은 직장인일 경우 조심해야 합니다. 고관절 부위에서 불편한 기분을 많이 느끼며 뻐근하다가 최근에는 통증이 심해져 걸음걸이가 어색해지면서 정형외과를 찾게 됩니다. 정밀 검사 결과 고관절 통증이 심해지게 되면 관절수술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여기서 나온 고관절 질환 중 하나인 대퇴골두무혈성괴사는 혈액 순환 장애로 인해 뼈가 썩는 질환으로 대퇴골두에서 흔히 발생되는 질환입니다.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지만 서서히 통증이 심해지며 중기~말기의 경우 정상적인 보행 및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많습니다.

 

대퇴골두무혈성괴사의 원인은?

1. 과도하면서 잦은 음주 습관

2. 스테로이드제 오남용 및 과다복용

3. 고관절 외상

4. 통풍 및 만성신질환

5. 만성췌장염

 

 

 

웰튼병원은 무릎과 고관절을 주로 관절수술을 하는 관절병원으로 최신 정밀검사 시스템과 함께 오랜 경험과 노하우의 의료진의 꼼꼼한 진단을 통해 현재의 고관절 상태에 맞는 적절한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고관절 통증이 있는 대퇴골두무혈성괴사의 경우 무조건적인 관절수술이 진행되는 것이 아닌 초기, 중기, 말기와 통증 정도에 따라 수술의 필요 여부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웰튼병원의 송상호병원장님은 인공관절수술 명장만이 받는 엑시터 마스터라는 칭호와 함께 상패를 수여 받았으며 고관절 수술 2500례 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

타 병원의 관절수술과 달리 10cm미만의 최소절개 인공관절수술만을 고집하여 고난이도 수술을 집도하여 근육과 힘줄이 보존된 상태로 진행돼 빠른 회복이 큰 장점입니다.

 

 

 

관절수술 후 4시간 후 보행

힘줄의 손상이 없기 때문에 수술 당일부터 보행연습이 진행되며 수술 5일째부터는 보조기구 없이 독립보행이 가능하며 개인차가 있지만 일상복귀가 매우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웰튼 고관절수술 후기를 참고하시면 관절수술 후 정상적인 직장 생활, 여행, 운동이 가능하여 만족스럽다는 평의 후기를 많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관절수술을 잘하는 병원을 찾고 싶다면?

1. 무수혈수술이 가능한지

2. 고관절 진료 전문의가 직접 관절수술 집도하는지

3. 체계적인 물리치료와 재활치료가 가능한지

4. 환자들의 친필 수술 후기를 통해 만족도가 어떠한지

5. 풍부한 수술 경험의 의료진이 항시 상주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기 때문에 과음하는 습관을 버리고 규칙적인 운동을 통한 위험 요인을 최소화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최근 노년층의 경우 고관절 질환을 오랫 동안 방치하며 큰 스트레스와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게 되다가 뒤늦게 병원을 찾아 말기의 대퇴골두무혈성괴사를 진단받아 급하게 관절수술 결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주변 가족 및 친지들의 관절 건강에 세심한 관심이 중요합니다.

 

 

고관절 치료 병원 웰튼병원은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02-2690-2000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