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아프지 마세요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아프지 마세요

웰튼지기 2016. 6. 29. 14:13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아프지 마세요

<무릎을 괴롭히는 관절염! 인공관절수술로 통증 해결>

 

 

안녕하세요!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하지요~ 생소한 분들은 잘 모르시는 인공관절에 대해 오늘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이 점차 일본과 같이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고령 인구의 퇴행성 질환에 대한 유병율이 점차 증가하면서 고질적인 관절염 또한 피할 수 없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을 찾게 됩니다.

 

 

60세 이상의 사람들 중 60% 이상이 퇴행성 관절염으로 특히나 무릎의 비중이 높게 집계된 통계가 있습니다. 2009년도 한해 인공관절수술을 받은 환자가 5만명이 넘었으며 이후 점차적으로 늘고 있으나 아직까지도 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 상태에서도 통증을 민간요법 및 통증 치료에만 의존하며 참고 병원에 방문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주변인들 및 가족분들의 치료의지와 관심이 필요하며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및 병원을 찾아 빠른 치료가 정답입니다.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70~80대에도 건강하면서 60대 못지 않은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60대 중반과 70대에만 제한적으로 시행되던 인공관절수술이지만 고령화 사회에 맞게 의학기술의 발달과 무릎에 사용되는 인공관절의 인체공학적으로 변화하여 사용 유효기간 또한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이 문제가 되는 가장 큰 이유는 통증입니다. 말기의 퇴행성관절염에 효과적인 치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의 통증 조절과 약물이나 보전적 치료방법으로 호전이 되지 않는 말기의 환자는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 더 이상의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게 돼 수술적 치료를 통해 무릎 인공관절수술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 말은 인공관절수술은 어떤 의미로는 최후의 관절염 치료방법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고난이도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치료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통증이 심하고 일상 생활이 불가능한 상태에서는 약물치료 만을 통해 버티는 것은 그리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정상적인 편한 보행이 어려워지면 외부 생활 또한 힘드록 하지 근력, 특히 대퇴근력의 소실이 일어나 인공관절수술로 관절통증이 완화되더라도 수술 예후가 안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술 전후에 보행의 불편함이 있더라도 꾸준한 근력운동을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해주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위와 같이 관절염은 초기, 중기, 말기가 되어감에 따라 다리의 모양 변형도 오기 쉽습니다. 특히나 여러가지 요인을 통해 중년 이상의 여성들에게서 볼 수 있는 퇴행성관절염은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O자형 다리로 보행도 보기 안좋으며 원래보다 키가 줄어들어보이게 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과 함께 교정을 통해 곧게 일자로 뻣은 원래의 다리로 변화시켜드립니다.

 

 

웰튼병원은 서울내에서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이유는 근육, 힘줄 보존 최소절개수술을 통해 10cm미만의 절개 부위를 통해 수술이 진행되어 회복이 빠르며 인공관절수술 4시간 후부터 바로 보행 연습 진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보행기구를 통한 보행연습이 빠르게 진행되고 5일째부터는 통증없이 독립보행이 가능하여 빠른 일상 복귀를 생각하시는 환자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아 웰튼병원 홈페이지의 극복수기를 보셔도 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웰튼병원은 관절만을 치료하는 대표적인 병원으로 물리치료 및 재활센터의 병행 운영으로 관절염으로 치료중이거나 인공관절수술 후 입원 환자, 퇴원 후 재활 운동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1:1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수술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 방법에 대해 아시아 및 유럽 등 세계 각지의 의료진들이 직접 방문하여 노하우를 전수 받을 정도로 세계적인 수순의 의료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앞서가는 인공관절수술로 전세계로 뻣어나가는 웰튼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Wellton Hosp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