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 인공관절수술 잘하는 병원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 인공관절수술 잘하는 병원

웰튼지기 2013. 1. 31. 17:29

무릎인공관절수술이란 퇴행성관절염과 같이 염증이 생기고 파괴되어 무릎통증이 유발되는 관절에 새로운 무릎인공관절을 삽입하는 수술이 무릎인공관절수술 입니다. 인체에 친화적인 무릎인공관절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부반응이 없고 최소절개술로 무릎인공관절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무릎관절 주변의 불필요한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 모형도 재료

 

최소절개술 

 

릎인공관절수술의 장점

또한 무릎인공관절수술의 수명은 약 25-30년 정도 이기에 재수술에 대한 부담감도 적은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무릎인공관절수술 후 반드시 재활을 하여 회복기간도 단축시킬수 있고 무릎관절의 유연성과 굴곡 각도를 증가시키는 기능도 하여 무릎인공관절수술에 대한 환자분들의 만족도도 아주 높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기재활 만족도 증가

 

 굴곡각도 유연성

 

퇴행

성관절염이란

퇴행성관절염이란 여러가지 원인으로 관절의 염증이 생기는 병입니다. 퇴행성관절염은 노화가 대표적인 원인이기도 하지만 최근에 와서는 비만의 증가로 몸짱 열풍이 불면서 과도한 운동으로 젊은 층에서도 발병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퇴행성관절염  노화                                                                                 비만 

 

행성관절염의 증상과 치료

퇴행성관절염이 무릎에 나타나면 무릎관절의 움직임이 어려워지고 다리도 휘어져서 O자형의 다리가 됩니다. 또 반듯하게 다리를 펴지도 못하여 절뚝거리게 되며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낄정도로 무릎통증이 계속된다면 방관하지 말고 바로 치료를 하는 무릎인공관절수술을 받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퇴행성관절염의 O자형 다리와 수술 후 모습  퇴행성관절염의 증상들밤잠을 설침  

무릎인공관절수술 후 X-ray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