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수술은 인공관절수술이 최후의 치료!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수술은 인공관절수술이 최후의 치료!

웰튼지기 2018. 8. 21. 15:41

무릎수술은 인공관절수술이 최후의 치료!

 

무릎 인공관절수술은 고령 환자들이 건강한 무릎으로 생활할 수 있게 통증을 없애주고 관절기능을 회복시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최후의 치료로 많이 선택하게 됩니다.

고령환자의 적, 부모님의 불편한 걸음걸이와 휜 다리 등 극심한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는 퇴행성관절염은 뼈의 관절면을 감싸고 있는 연골이 손상되고 닳아 없어지는 질환입니다.

 

 

시기에 따라 다양한 치료방법이 있지만 연골 손상이 심하고 관절 변형이 일어나 일상생활에 상당한 장애가 온다면 <무릎인공관절수술>을 시행하게 됩니다.

 

퇴행성관절염 말기 치료, 인공관절의 효과

- 무릎 통증의 감소

- 관절 기능 회복

- 삶의 질 회복

 

 

정확성과 안정성이 중요한 무릎 인공관절수술

무릎수술은 사람마다 무릎의 모양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환자에게 맞춤형으로 진행되어야 정확한 수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통증과 감염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안전한 수술 환경 안에서 수술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철저한 감염 예방 활동이 실천되어야 합니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정교한 수술 기법을 가진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수술 후 자연스러운 인공관절 사용과 더 나은 수술결과를 위해 체계적인 재활프로그램이 있는 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보유한 무릎수술 병원

웰튼병원은 무릎 인공관절수술을 5,000례 이상 시행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수술 병원

웰튼병원은 철저한 감염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수술 전, 중, 후의 수술 부작용, 위험요소들을 최소화합니다.

- 수술기구 전문 세척

- 전 수술실 공기청정 시스템

- 꿰매지 않고 절개부위 멸균 봉합 (더마본드 사용)

 

 

환자의 현재와 미래에 유익한 수술 병원

웰튼병원에서는 후방십자인대를 보존하고 수술시 불가피하게 제거해야 하는 뼈의 양을 최소화할 수 있는 인공관절을 사용하여 수술합니다. 또한 대퇴사두근의 힘줄 보존하는 절개법을 통해 수술하여 수술 후 무릎 펴는 힘이 잘 유지되고 슬개골로 가는 혈류가 보존하여 수술 후 빠른 회복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이처럼 인대-뼈-근육 등 연부조직의 손상을 최대한 줄여 관절의 구축 및 섬유화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즉, 환자의 현재와 미래에 좀 더 유익한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활 조기치료와 회복프로그램 운영 병원

웰튼병원은 수술 4시간 후 조기보행 연습으로 재활치료의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이는 수술 후 환자가 가지는 걷기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켜주고 재활 의지를 높여 조기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직접 쓴 후기로 확인하는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