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 안전한 무릎인공관절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 안전한 무릎인공관절

웰튼지기 2016. 9. 6. 17:35

인공관절수술 안전한 무릎인공관절

<1시간 내외의 수술로 새로운 무릎관절은 갖게 되는 웰튼 인공관절수술>

 

평소에 자전거를 타거나 거친 운동을 할 때 무릎보호대를 착용하시나요? 아마 대부분 중요성을 알면서도 착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넘어지거나 격한 운동을 통해 무릎을 모두 1~2번에서 그 이상 다쳐본 경우가 있을텐데요!

다른 부위보다 돌출되어 부딪히거나 넘어질 때 가장 먼저 충격을 받는 경우가 많아 검사나 치료의 필요성을 못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웰튼에서 우리 몸의 중요한 무릎에 대한 무릎인공관절수술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의 무릎은 충격을 받거나 계속적인 사용으로 조금씩 손상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노화에 따른 질병이라고 볼 수 있는 퇴행성관절염은 결국에는 인공관절수술을 불러오게 마련입니다. 무엇보다 건강한 상태일 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관절염 초기에 치료 받는 것이 중요한 질병으로 관절이란 뼈와 뼈가 연결되는 부분을 말하므로 우리 몸을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부위를 이야기합니다. 초기 무릎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약물치료나 운동치료, 물리치료와 같은 치료법으로 진행을 늦추는 것이 가능하지만 인공관절수술이 나중에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악화된 퇴행성관절염은 일반적인 약물과 재활로 불가능한 경우 무릎인공관절 치환술이 진행되는데 보통 관절이 많이 손상되거나 외상으로 인한 손상, 관절의 변형이 필요한 경우에 웰튼병원에서 인공관절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정밀검사를 통해 무릎의 현 상태를 꼼꼼히 체크를 한 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게 되며 인공관절수술의 경우 특수 제작된 금속으로 우리 몸에 거부반응 없이 일부분이 되어 통증이 감소되며 문제가 있던 보행을 정상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의학기술의 발달로 인공관절의 재질이 더욱 좋아지고 있으며 수술기법 또한 날로 발전되어 빠른 수술과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인공관절수술은 고난이도수술로 일반적인 정형외과가 아닌 무릎인공관절을 자주 하는 경험이 풍부한 병원에서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웰튼병원의 송상호원장님은 무릎인공관절수술 5000례를 최근 달성하였으며 10cm 미만의 최소절개로 빠른 회복이 보장되는 수술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육과 힘줄이 보존된 상태로 수술이 진행되어 수술 직후 4시간 후부터 보행연습 진행이 가능하며 일정 회복기간 이후 대부분 보조기구 없이 독립보행이 가능해지는 장점이 있어 많은 관절염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로지 관절만을 치료하는 웰튼병원은 항상 수술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우선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을 전세계에 교육하는 병원으로 김포공항 및 인천공항과도 인접하여 각국의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외국인들이 방문하여 만족스러운 인공관절수술을 위해 방문하는 병원으로도 유명합니다.

강서미라클메디 등록 병원으로 앞으로도 세계로 뻣어가는 글로벌웰튼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 뿐 아니라 체계적인 물리치료와 재활치료의 병행이 가능하여 더욱 빠른 회복과 함께 정상적인 일상복귀가 가능합니다. 1:1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재활프로그램으로 무릎인공관절 수술 후의 재활치료 경험과 노하우가 많습니다.

보호자분들을 위한 웰튼 인공관절수술 안심서비스로 수술장면 실시간 생중계를 보호자분들에게 보여드림으로써 좀 더 신뢰하고 웰튼병원에 환자를 맡길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와 친절로 보답하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