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관절수술 병원 웰튼에서 국제간병인 양성 교육이 시행되었습니다. 본문

웰튼 이야기

관절수술 병원 웰튼에서 국제간병인 양성 교육이 시행되었습니다.

웰튼지기 2016. 8. 24. 15:05

관절수술 병원 웰튼에서 국제간병인 양성 교육이 시행되었습니다.

<강서구 주최 환자 간병에 대한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한 국제간병인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웰튼병원에서 강서구에서 진행되는 국제간병인 양성 교육에 수강생들이 모여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언어가 능통한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하여 관절수술 환자에 대한 간병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집중 교육하였습니다.

 

 

관절수술 병원 웰튼에서 오후부터 이론 강의 및 실습 순으로 이루어진 수업이었으며 7월5일부터 8월23일까지의 오랜 수업의 마지막 교육 장소로 웰튼병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이후 교육 종료 후 수료증 수여식도 웰튼병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다양한 국적과 다양한 언어의 구사가 가능한 국제간병인 수강생들이 병동을 직접 체험하며 관절수술 환자들의 간호와 간병에 대한 실습 위주의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실제 환자분들에 대한 케어와 관리에 대한 부분을 체험 할 수 있게 하였으며 웰튼병원에서도 미리 준비하여 교육에 차질이 없게끔 진행해 국제간병인 교육을 받는 분들에게도 유익하며 실효성이 있는 교육이 되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웰튼병원 또한 글로벌 메디특구 지정 병원으로써 해외의 관절수술 필요 환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병원으로써 앞으로도 세계로 더욱 뻣어나가는 인공관절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