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치환술 믿을수 있는곳! 인공관절수술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고관절)

인공관절치환술 믿을수 있는곳! 인공관절수술

웰튼지기 2016. 3. 29. 17:54

인공관절치환술 믿을수 있는곳!

인공관절수술

 

이미 퇴행성관절염 말기나, 대퇴골두무혈성괴사등으로 인공관절수술을 받아야 하는 분이시라면 인공관절치환술 하는 병원을 많이 알아보고 있으시겠지요. 인공관절수술은 아무래도 본인의 노화되거나 닳아버린 관절을 삭제하고 인공관절기구를 내 몸에 삽입해야 하는 수술이기에 인공관절치환술에대해서 부담도 많으시고 걱정도 많으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미 인공관절치환술을 피할 수 없다면 수술 잘하는병원! 믿을수 있는 병원을 찾게됩니다. 하지만 이런 의학적 지식이 풍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 몸을 맡길수 있는 병원을 찾는것은 환자분들에게 매우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을것입니다.

 

 

 

인공관절치환술은 정형외과에서하는 수술중 큰 수술의 범주에 속합니다. 특히 고관절인공관절수술은 고난이도 수술인데 그렇기 때문에 수술에 있어서 더욱 신중하게 결정을 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그렇다면 인공관절수술 잘하는 병원을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아무래도 인공관절수술을 많이 하는 병원을 찾게됩니다. 사람들이 많이 수술하는 병원은 다 이유가 있을거란 생각이 일반적이기 때문이지요! 저희 웰튼병원이 바로 그런병원입니다. 전국 여러지방에서 환자분들이 수술 받으러 오십니다. 환자분들께서 믿고 맡겨주신덕분에 고난이도 인공관절수술 전국 병원급 1위의 타이틀을 갱신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웰튼병원이 아시아 태평양 최초 고관절수술 교육용 DVD시범자로 선정 되어 세계적인 의료기기 업체인 스트라이커 사의 요청으로 수술방법에 대한 DVD가 제작되어 정형외과 의사들의 교육을 위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각국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이같은 점은 왜 세계각국 정형외과 의사선생님들이 웰튼병원의 수술기법을 공부하시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있는 점이기도 합니다.

 

 

 

심지어는 세계 1,2위의 국제의료기기 회사인 스트라이커와 존슨앤존슨 사가 지정한 국제 인공관절교육센터로 지정하여 필리핀, 러시아, 중국, 카자흐스탄 등의 현지 의료진을 초청하여 웰튼병원만의 최소절개 수술 기법을 알리는데 매진하고 있습니다.

 

 

 

웰튼병원은 조금이라도 환자들에게 유익한 인공관절수술기법을 알기위해 배우는데 항상 힘쓰고 있으며 최상의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여러가지 수술법을 도입해 그 수술법을 숙련시킨 의료진들이 많습니다. 노력을 멈추지 않는 병원이 웰튼병원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웰튼병원을 찾아주시고 지금의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환자들의 통증을 줄이고 재활을 높이기 위해 시행한 최소절개수술기법과 힘줄보존법 그리고 근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기 재활치료 및 재활을 통해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저희 웰튼병원은 당신과 함께 걷겠습니다 라는 저희의 슬로건처럼 환자분들과 당당히 앞으로 걸어나가는 병원이 될 것을 다짐하며 환우 분들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