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 무릎인공관절수술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 무릎인공관절수술

웰튼지기 2017. 1. 3. 11:31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 무릎인공관절수술

<최소절개 무릎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에서 튼튼한 다리로 제2의 인생을>

        

날이 추워질수록 관절통증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으로 인공관절수술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쪼그리고 앉거나 무릎을 구부리는 자세가 많은 농사일, 가사일 등을 지속하는 경우 무릎 관절염을 유발하게 됩니다. 또한 좌식생활로 인해 무릎 안쪽 부담이 집중되어 O자형 휜다리 변형까지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나 50대 이상의 중년 여성에게서 관절염과 휜다리 변형이 많이 나타나 무릎통증으로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초기부터 단계별 치료를 받는 것이 퇴행성변화를 늦추는 지름길이 됩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 비율이 여성이 많은 이유는 무릎을 많이 쓰는 가사 일이 많으며 폐경 과정에서 호르몬 변화로 연골과 뼈가 약해져 관절염과 휜다리로 진행됩니다.

 

무릎통증이 심하다고 하여 무조건 무릎인공관절수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퇴행성관절염 초기와 중기에는 계단을 오르내릴 때 통증, 무릎이 시큰거림, 시린 느낌을 많이 호소하게 되지만 참을 수 있는 통증 정도입니다.

하지만 통증 기복이 있어 밤에도 통증으로 숙면을 못취하는 경우가 생기고 걷다가 주저 앉는 등 일상생활 자체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우선 주사와 진통 소염제, 물리치료, 연골재생술, 관절내시경 치료를 통한 보존적 치료가 우선되고 더 진행된 말기에는 무릎인공관절수술을 통해 통증을 줄이고 무릎 기능을 회복이 가능합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 방법은?

무릎 인공관절수술 방법에 따라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무릎수술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무릎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은 빠른 회복을 위해 최소한의 손상만을 주는 수술방법을 택했으며 좋은 수술결과만큼 숙련된 집도의의 경험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웰튼병원은 8~10cm미만의 최소절개 인공관절수술을 통해 근육과 힘줄을 최대한 보존한 상태로 수술이 진행되어 빠른 회복과 일상복귀가 가능합니다.

 

노년층의 경우 무릎이 O자형으로 휘어 불편한 걸음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위 사진의 가운데와 같이 퇴행성변화로 벌어지게 된 다리가 무릎인공관절수술을 통해 곧은 다리로 다시 바뀔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한 웰튼병원은 매년 많은 무릎통증 환자들이 치료와 인공관절수술을 받고 있으며 이미 2016년도에 무릎수술 5000례를 달성하였습니다.

 

 웰튼병원은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만큼 다양한 학술대회 및 해외교류를 통해 한국의 앞서가는 무릎인공관절수술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 최초 인공관절수술 교육자로써 앞으로도 환자분들이 통증없이 편안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힘쓰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인공관절수술 환자 대부분이 고령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젊은 환자에 비해 신체 면역이 떨어져 각종 부작용에 시달릴 가능성이 있지만 웰튼병원은 무수혈수술을 통해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릎인공관절수술의 성공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수술 후 재활운동입니다. 웰튼병원은 물리치료센터와 재활센터를 운영하여 환자분들을 1:1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은 02-2690-2000 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