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웰튼병원 척추센터 개설 및 관절센터 추가 의료진 초빙 본문

웰튼 이야기

웰튼병원 척추센터 개설 및 관절센터 추가 의료진 초빙

웰튼지기 2016. 12. 8. 18:53

웰튼병원 척추센터 개설 및 관절센터 추가 의료진 초빙

<척추센터 공성주소장님과 관절센터 윤재웅소장님이 신규 의료진으로 초빙되었습니다!>

 

웰튼병원에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절치료를 위해 웰튼을 방문해주시는데 관절에 집중된 치료에 큰 만족을 느끼시지만 관절과 척추를 동시에 병행된 치료를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의 요청이 매우 많아 이번에 척추센터를 개설하여 공성주 소장님을 모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국에서 방문하셔서 관절치료를 받다보니 좀더 많은 환자분들을 치료 하기 위해 관절센터에서도 윤재웅 소장님을 초빙하여 관절내시경, 인공관절, 무릎관절, 견주관절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웰튼병원 관절센터에서 좀 더 쾌적하고 빠른 진료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척추센터의 개설로 목과 허리 통증을 호소하시는 인근 지역 주민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신경외과 전문의 공성주 소장님의 치료를 단계별 통증관리 치료부터 비수술적 치료, 최소 침습 시술, 인공디크크치환술까지 다양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척추센터 개설을 시작으로 강서구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적으로 관절치료만큼 척추치료 분야에서도 앞서가는 의료기술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웰튼병원이 되겠습니다.

 

 

웰튼병원의 척추 관절 진료는 02-2690-2000 으로 문의 주시면 되시며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통해 빠르게 척추센터 치료를 알기 쉽게 공지하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