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수술병원 지긋지긋한 퇴행성관절염을...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수술병원 지긋지긋한 퇴행성관절염을...

웰튼지기 2017. 8. 21. 10:45

무릎수술병원 지긋지긋한 퇴행성관절염을...

<무릎수술잘하는병원인 웰튼병원에서 퇴행성관절염 치료를 받으세요!>

퇴행성관절염으로 보행 및 일상생활이 힘들고 운동 및 약물, 재활치료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없는 퇴행성관절염 말기인 환자의 경우 무릎수술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말기 퇴행성관절염환자는 무릎 인공관절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이는 닳아서 없어진 연골 대신 인체에 무해한 인공관절을 삽입하여 관절의 통증을 없애주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무릎수술병원인 웰튼병원에서 무릎수술을 받고 휘어진 다리를 반듯이 펴줄 수 있는 효과까지 나타납니다.

퇴행성관절염을 앓고 있는 분들이 무릎 인공관절 수술 후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당연히 통증의 감소입니다. 퇴행성 관절염 증상으로 가장 처음 관절을 사용할 때 아프고 쉬면 통증이 사라지거나 차츰 시간이 지날 수록 조금만 움직이게 되어도 통증이 심해지는 등 휴식을 충분히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통증이 계속되어 수면중에 통증이 계속되기 때문입니다. 퇴행성관절염이 심한 경우에는 관절이 뭇고 뼈 마디가 튀어나오기도 하며 연골이 닳아서 양쪽 뼈가 부딪쳐 소리가 나기도 합니다.

 

무릎수술병원에서 시행하는 인공관절 무릎수술은 손상된 무릎관절을 인체에 해가 없는 금속이나 특수 폴리에틸렌으로 구성된 인공관절물로 교체하여 무릎관절의 통증을 없애주고 운동범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은 무릎관절이 심하게 파괴되거나 변형이 생겨 제 기능을 하지 못하여 다른 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할 때 시행하게 됩니다.

 

 

무릎수술병원인 웰튼병원에서는 인공관절수술 후 4시간 후에는 보행연습을 진행하며, 5일째부터는 혼자서 보행이 가능합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을 통하여 극심한 통증 등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던 환자들이 극심한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O자형으로 구부러진 다리가 곧게 펴지면서 올바른 걸음걸이가 가능하며 온전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합니다.

 

 

무릎수술을 받은 후에 퇴원을 하게 되면 합병증 예방과 조기 퇴원, 관절 운동이 원활해지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물리치료와 재활운동이 좌우하게 됩니다. 재활운동은 무릎인공관절수술 후 입원기간과 퇴원후에도 가장 중요하며, 인공관절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서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