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이 서울의료관광 협력기관이 되었습니다! 본문

웰튼 이야기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이 서울의료관광 협력기관이 되었습니다!

웰튼지기 2015. 11. 19. 17:53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

서울의료관광 협력기관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튼병원에서 좋은 소식이 있어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우리나라가 의료선진국임을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시죠? 이제는 외국에서 우리나라를 방문해서 각종 많은 질환들을 치료하고 가시는것이 특별한일이 아닐정도로 많은 치료사례들이 있지요~ 이미 인증된 우리나라의 의료기술덕분에 해외에서 우리나라로 의료관광 오는 외국인들이 참 많아졌습니다. 이제 전세계에서 의술도 한류를 외치고 있습니다!

 

 

 

 

 

 

이번에 자랑스럽게도 저희 인공관절수술 잘하는 웰튼병원이 서울특별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인증되었답니다! 증서가 너무 멋있지 않나요? 이미 저희병원에서는 많은 외국인 분들이 인공관절수술도 받고 가시고 관절내시경 수술도 받고 가셨는데요!  영어, 러시아어를 하는 병원 코디네이터가 항시 상주해 있어 외국인이 방문하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병원이기 때문이지요, 외국인 분들도 관절염 극복수기를 써주시는데, 길게는 몇주동안 타국에 있는 병원에 입원해 있으면서도 전혀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지내다 간다고 감사하다는 글들이 많습니다~

 

 

 

 

이렇듯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웰튼병원, 앞으로도 우리나라 환자 뿐 아니라 외국인 환자들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치료하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웰튼병원의 당당한 슬로건을 말씀드리며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고관절! 무릎! 어깨! 편찮으셔도 걱정마세요! 웰튼병원이 있습니다!! 언제나 환우분들과 같이 걷는 웰튼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