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중국 산동성 인민대외우호협회 및 경제인단' 웰튼병원 방문 본문

공지사항

'중국 산동성 인민대외우호협회 및 경제인단' 웰튼병원 방문

웰튼지기 2011. 9. 30. 11:57



"중국 산동성 인민대외우호협회 및 경제인단" 웰튼병원 방문



중국 산동성 인민대외우호협회임원(회장 장위령) 및 경제인단이 지난 24일 월튼병원을 방문하여 병원 시스템을 둘러보고 건강검진을 실시하였습니다.




웰튼병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단에게 국제 인공관절센터의 최소절개수술법 및 재활 프로그램 시스템에 대해 깊은 인상을 심어줬습니다.



현재 한국의 의료수준은 간이식, 심장이식, 관절, 척추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에 잘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인들은 의료수준에 관련하여 한국의 피부과 성형외과와 같은 미용부분은 높이 평가하고 있는 반면, 고 난이도 전문 진료분야에 대해서는 자국과 비슷하거나 중국이 더 앞선 의료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웰튼병원은 중국의 의료시장 개방으로 앞으로 늘어날 중국인 관절수술 환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선진화 된 의료서비스를 운영 할 계획입니다.


                                  [사진 : 장위령 인민대외우후협회장(좌), 웰튼병원 송상호 원장(우)]

이날 참석한 장위령 협회장님 또한 이번 방문을 계기로 한국의 선진화된 의료기술과 각종 정보구축 등 의료의 질 향상과 효율성 증진을 위해 활발한 교류를 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중국 산동성 인민대외우호협회 및 경제인단 방문을 계기로 해외 환자 유치를 위해서는 우리나라의 앞선 의료기술을 더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며, 또한 급속히 늘어난 중국환자유치에 박차를 가하여 아시아 의료 시장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웰튼병원은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