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확실한 고관절통증 제거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고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확실한 고관절통증 제거

웰튼지기 2016. 11. 23. 13:47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확실한 고관절통증 제거 

<오랜 노하우가 담긴 웰튼 인공관절수술 잘하는곳에서 후회없이 고관절통증 탈출>

 

오늘 웰튼에서 알려드릴 내용은 고관절통증으로 신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어떤 상담을 받게되고 어떠한 치료과정과 함께 인공관절수술을 받게 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강모씨 (43세 남)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오랫동안 고관절이 안좋아서 진료도 받아보고 약도 먹어보고 주사도 맞아보고 치료를 받아보았습니다. 초기에는 치료 후 금방 괜찮아지곤 했지만 최근에는 약을 먹어도 소용이 없고 고관절통증이 너무 심해 일상생활이 힘들고 땅에 발을 딛는 것조차 힘들었다.

고관절수술이 필요 할 것 같아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문의하다가 정형외과 진료를 받고 대퇴골두무혈성괴사를 진단 받은 후 인공관절 치환술을 받게 되었다.

 

 

 

위와 같이 고관절통증 후 일상생활이 어려워지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찾게 되는데 어디서 관절수술을 받을지, 어떤 선생님이 수술을 잘할지 지인에게도 물어보게 되고 인터넷도 찾아보게 되고 큰 수술이니 만큼 대학병원을 찾아가야 될까? 통원이 편한 주거지 근처에서 치료를 받아볼까? 고민이 많아지게 됩니다.

 

고관절통증 잡는 웰튼병원?

웰튼병원으로는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하여 전국 각지에서, 심지어 해외 각지에서도 찾아와 고관절수술을 받고 있습니다. 최소절개 수술 부위와 근육과 힘줄을 보존한 최신 수술법으로 관절 치환 가장 큰 합병증인 고관절탈구의 가능성을 현저히 낮추고 수술 후 4시간후부터 보조기를 잡고 걷는 연습이 진행됩니다.

인공관절수술 후 4시간 후부터 보행연습이 중요한 이유는 빠른 조기재활을 통해 관절의 유착을 막아주며 근력이 약해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수술 후의 회복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며 재활도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웰튼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해진 이유도 빠른 일상복귀가 가능한 고관절수술로 극심한 고관절통증 환자도 수술 후 2주가 지나면 걸어서 퇴원해 일상생활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근육과 힘줄을 잘라내지 않고 보호하는 상태로 수술진행이 되며 8~10cm 정도로 절개가 작아 출혈의 위험, 감염의 위험이 낮고 통증과, 흉터가 작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일까?

안전한 고관절통증 치료는 풍부한 경험에서 비롯됩니다.

2013년 심평원 조사자료결과에 따르면 소위 빅5 병원이라 일컬어지는 병원들을 제치고 전국 3위, 병원급 1위를 웰튼병원이 이루어 냈습니다. 고관절 인공관절수술은 위암, 간암과 더불어 고난이도에 속하는 수술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으면 안정적인 성공이 어려운 관절수술입니다.

 

웰튼병원의 고관절 인공관절수술 방법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로 수술법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술벙법의 dvd가 제작되어 전세계의 의료진들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배트남, 등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각국으로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고관절 인공관절 치환술을 배우기 위해 필리핀, 러시아, 중국의 의료진들이 직접 웰튼병원에 방문하여 연수를 현재까지도 받고 있습니다.

 

고관절통증이 심각한 대퇴골두무혈성괴사 말기에는 제대로 걷는것 조차 힘들었더라도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빠른 재활치료가 진행 가능합니다.

1:1 맞춤으로 성별, 나이대, 현재 고관절의 상태에 따른 재활과 물리치료의 병행이 이루어지며 관절수술과 치료에 집중된 병원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고관절 인공관절수술 후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잡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웰튼병원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이 될 수 밖에 없는 건 수술 후 감염률 제로 실현을 위해 첨단 무균시스템으로 수술실의 공기, 온도,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항상 유지하며 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수술법은 인공관절의 위치와 방향, 크기 등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인공관절수술 정밀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고관절수술을 받는 환자에 대한 걱정을 줄여드리기 위한 보호자들이 수술장면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보호자가 보호자 대기실에서 모니터를 통해 수술장면을 볼 수 있어 수술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고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