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 웰튼병원 2015 강서 의료관광 포럼 참석하다! 본문

웰튼 이야기

인공관절 웰튼병원 2015 강서 의료관광 포럼 참석하다!

웰튼지기 2015. 12. 15. 11:55

인공관절 특화 웰튼병원

2015 강서 의료관광 포럼 참석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공관절 수술 잘하는 웰튼병원이 있는 강서구가 의료관광특구가 된 것 저번에 말씀드려서 알고 계시죠? 12월 14일은 강서 의료관광 특구 지정에 따른 공식 선포와 협의체 구성을 알리는 2015 강서 의료관광 포럼이 개최된 날이었습니다.

 

 

 

이런행사에 인공관절수술 특화 병원 웰튼병원이 참석하지 않을수 없겠죠? 후후

사진에 노현송 강서구청장님께서 연설하고 계시네요. 노현송 강서구청장님은 지난 2013년 5월 특구 추진을 공식 발표 후에 2년 6개월만의 노력의 결과다 라며 준비하는 과정에서 관내 여러 기관들이 도움을 주효했다고 감회를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이제부터가 중요하다며 선포식을 통해 기존에 제출된 사업들이 차질없는 진행을 위해 의료기관 및 관련 업체들의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하셨어요! 

 

 

협의체는 저희 인공관절 특화병원 웰튼병원을 포함 35개 보건의료단체 및 기관과 쇼핑 숙박 외식분야 28개 업체가 참여하며 강서구 의료특구 확정을 축하해 주셨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정록 위원은 풍부한 의료 인프라를 활용한 의료관광 활성화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씀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과거 해외에 나가 선진 의료를 배워오는 것에서 이제 우리나라 의료수준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외국의 의사들이 배우러 오고 있다는 연설을 들을때에는 꼭 저희 인공관절 특화병원 웰튼병원을 이야기 하는것 같아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저희 웰튼병원은 외국인 환자들도 많이 오시잖아요~ 환자분들이 관절염을 치료받고 송상호 병원장님께  감사하며 퇴원하여 고국에 돌아가실때는 의료선진국에 살고 있다는 자체가 참 감사하게 느껴지곤 하거든요

 

 

 이렇게 위촉장도 받아 왔습니다. 인공관절 특화 웰튼병원의 어깨가 무거워 지는 순간입니다. 지금까지도 최선을 다했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강서구청장님 말씀처럼 강서구의 발전을 위해 우리나라가 의료선진국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더 전세계에 입증하기 위해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순간이지요.

 

 

 

귀하를 의료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하는 강서 미라클메디 특구 협의체 위원으로 위촉합니다.

인공관절 특화병원 웰튼병원은 강서 미라클메디 특구 협의체 병원으로써 모든 의료진과 임직원 들이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