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보호자의 마음을 배려합니다. 고관절·무릎인공관절수술 생중계 본문

웰튼 이야기

보호자의 마음을 배려합니다. 고관절·무릎인공관절수술 생중계

웰튼지기 2015. 10. 13. 14:16

보호자의 마음을 배려합니다.

고관절/무릎

인공관절수술 생중계

 

 

 

 


안녕하세요 웰튼네 사람들 여러분~

 

고관절or무릎 인공관절수술후에 삶의 질이 확 달라진 부모님의 생활을 고려했을 때 수술 해야 하긴 하겠는데 막상 수술날짜가 다가오면 수술받으시는 어르신도, 보호자나 자제분도 많이 걱정되시고 부담스럽고 무서운게 사실입니다.

 

<관절경수술 사진>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사진>

 

특히 밖에서 계속 기다리는 보호자나 직접 수술을 받으시는 환우분들이 인공관절수술을 하는 수술실을 많이 무서워하시는데요. 환우분의 소중한 무릎, 고관절을 고쳐드려야 하는 인공관절수술실이기에 기본원칙과 위생시스템 등 철저한 관리로 이루어져야 하다보니 그런 모습들이 환우분들로 하여금 차가운 이미지로 느껴지게 하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웰튼병원 수술실 무균시스템>

<웰튼병원 수술실 무균시스템>

 

 

이런 수술실에도 따듯하게 빛나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수술실에서 아픈 환우분들의 다리를 어루만지며 열정을 다해 수술하는 의사,간호사 선생님들의 마음이 첫번째일 것이며, 그리고 바로 수술실 밖에서 애타는 마음으로 수술이 끝나기를 바라는 보호자들을 배려한 보호자 대기실의 수술실 생중계 모니터가 그렇습니다.

 

 

 

 

보통 인공관절수술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입니다. 그리 긴 시간이 아니지만 수술받는 환자와 환우분들은 일분일초가 길게 느껴지시죠. 왜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지 생각해보면 아마도 수술실 안의 상황을 알수 없고 인공관절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우리 부모님의 인공관절수술은 다른분들과 비교해서 잘 될지 걱정하기 때문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보호자대기실의 모니터는 그런 보호자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해드리고자 웰튼병원이 준비한 웰튼병원의 자부심입니다. 오직 보호자 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인공관절수술받으시는 환우분들의 마음을 위해서 존재합니다. 환자입장에서도 보호자들의 밖에서 내 몸 수술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을테니 더 안심하게 되는 것이죠.

 

 

<웰튼병원 수술실 앞 보호자 대기실>

그리고 웰튼병원 수술환자 후기를 보면 보호자분들께서 수술시에 모니터를 보며 우리 어머니 아버지가 한평생 일하시며 닳고 닳은 무릎관절을 보며 부모님께 죄송한마음에 눈물짓는 분들, 더 잘해드려야겠다는 마음을 가지시는 보호자님들도 많으세요. 그럴때가 가장 마음이 짠해지는 순간입니다.

 

 

이렇듯 보호자에게도 자신있게 수술장면을 공개하는 웰튼병원

환자분들의 염려를 먼저 생각하고 해결하는 웰튼병원

 

 

 

내 소중한 몸을 맡겨야 하는 수술이니만큼,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걱정은 웰튼병원에 맡기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건강한 몸으로 웰튼병원에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처럼 환자분들 보호자분들을 위해 늘 발로뛰며 노력하는 웰튼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