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웰튼병원, 김경호의 관절건강 작은 콘서트의 추억 속으로 고고!~~ ^^ 본문

웰튼 이야기

웰튼병원, 김경호의 관절건강 작은 콘서트의 추억 속으로 고고!~~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2. 20. 16:00
웰튼병원, 김경호의 관절건강
작은 콘서트의 추억 속으로 고고!~~

지난 5월 7일 강서구민회관에서 김경호의 관절건강 작은 콘서트를 했답니다.



웰튼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시고 수술을 받으시고 제 2의 삶을 살고 ,강서구 주민들, 록커 김경호의 팬클럽분들, 병원직원들까지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반영하듯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우리들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


공연시작, 재치넘치는 김늘메씨의 사회와 김경호씨의 진솔한 고관절 수술 경험담을 이야기 하였지요


내게로와, 사랑했지만, 데려오고싶다, 밤이면 밤마다, 샤우트 등 신곡에서 부터
신나는 락음의 향연 속으로 빠져들었습니다.
김경호씨의 감사의 앵콜곡까지~ 정말 이곳 이 장소에 함께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호흡했던 아름다운 시간을 잊을 수가 없네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두세번 엉덩이가덜썩인 끝에, 모두를 일어나게 만들었던 열광의 현장! 또 한번 빠져보세요 ~~~ ^^


환자들이 직접 전하는 건강관절 희망메세지에 이어 웰튼병원 재원환자 중 수술 받으시고 회복 중이신 분들의 소중한 이야기와 관절 건강에 관한 좋은 이야기들이 이어졌습니다.


40여분간 열광적인 콘서트를 마치고 행운권 추첨 행사와 사진촬영이 있었습니다.
참석하셨던 직원 모두~~ 스마일~~~ 하고 마무리 했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