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 양심적이고 안전한 최후의 치료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 양심적이고 안전한 최후의 치료

웰튼지기 2017. 10. 25. 10:36

인공관수술 / 양심적이고 안전한 최후의 치료

 

앉았다 일어서기도, 한발 한발 발을 내딛는 것 조차 힘들고 불편하다고 느껴지는 퇴행성관절염 환자.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퇴행성변화라 하지만 좀처럼 적응하기어렵고, 이 통증과 불편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과 함께 양심적이고 안전한 최후의 치료로 선택되는 인공관절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인공관절 수술 전에는 충분한 검사 필요

무릎 인공관절 수술은 대부분 고령의 나이의 환자들이 주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공관절 수술이 결정되면 충분한 검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대개 고령의 환자는 당뇨, 고혈압, 심장병 등의 각종 만성질환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인공관절 수술 이전에 수술에 적합한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존의 이상이나 질병이 호전된 후로 수술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퇴행성관절염 치료 :: 인공관절 수술

인공관절 수술은 극심한 통증과 함께 정상보행이 어려운 경우에 실시하는 수술로 무릎 관절뼈를 제거하고, 그 부위에 특수 금속과 플라스틱 재질로 된 인공관절을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무릎변형이 심하고, 야간통증, 걷는 것이 어렵고 수개월 동안 비수술치료의 호전이 없거나 연골손상이 심한 경우에 인공관절 수술을 실시하게 됩니다. 인공관절 수술은 무릎관절치료의 가장 마지막 단계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수술경험이 많은 곳에서 인공관절 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인공관절 수술전 부터 수술 후까지 원스톱으로!

인공관절 수술 전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곳에서 수술을 하는 것이 성공적인 수술 및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 전 준비부터 수술 후 관리, 재활운동까지 모두 포하여 수술 후 바로 4시간이후 부터 조기보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웰튼병원은 양심적이고 안전한 수술을 진행합니다."

 웰튼병원은 인공 관절 수술하는 장면을 수술실 밖에서 보호자들이 볼 수 있도록 하는 안심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수술실 무균 시스템으로 무균,무진의 청정시스템으 구축하여 수술시 발생할 수 있는 감염의 위험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수술 후 감염율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 최소절개 인공관절수술

양심적이고 안전한 수술은 물론이고 최소절개를 통해 인공관절수술을 진행하는 웰튼병원은 환자가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도록 근육과 힘줄을 절개하지 않고 인공관절을 삽입하여 수술 후 통증감소화 수술 후 조기보행을 시작하여 수술 4시간 후 걸을 수 있는 것을 직접 확인해 재활 및 회복에 대한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 무통치료 및 수술 부위의 통증 치료를 통하여 기존 수술 시 통증의 20% 정도로 줄여줍니다. 수술 후에는 1:1 전담으로 진행되는 재활프로그램을 통해서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니다.

양심적이고 안전한 곳에서 인공관절수술을 진행하고, 환자가 적극적인 자세로 인공관절 수술 및 재활에 임한다면 건강한 무릎으로 되돌아가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