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고관절)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웰튼지기 2017. 10. 23. 17:18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인공관절수술은 마모된 관절을 인공관절물로 대체하는 수술법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원리로 생각하여 쉬운 수술이라고 생각하지만 굉장히 고난이도를 요구하는 수술입니다. 극심한 통증으로 일상생활에서 심각한 보행장애와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는 삶의 질을 향상시킬 정도의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공관절수술은 매우 섬세하고 정교한 기술이 요구되는 시술이기 때문에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을 찾아서 치료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인공관절수술 시 절개부위가 크면 클수록 근육과 인대의 손상은 불가피합니다. 기존 수술법들은 절개부위가 20cm나 되어서 출혈이나 통증, 감염 등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웰튼병원에서 시행하는 근육-힘줄보존 인공관절수술은 8~10cm의 최소절개술로 진행되어 근육 및 인대의 손상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수술후 생길 수 있는 출혈 및 근육과 뼈의 유착현상 등을 감소시켜서 빠른 재활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수술후 감염률 제로 실현을 위해 첨단 무균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술실의 공기, 온도,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또한 첨단 의료장비를 활용한 수술법으로 인공관절의 위치와 방향, 크기 등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수술 정밀도가 높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인공관절수술은 수술의 성공여부와 함께 재활이 중요합니다. 인공관절수술 후 내 관절처럼 인공관절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재활 역시 중요합니다. 수술 후 체계적인 재활 치료를 통하여 근력을 기르고 환자는 최대한 인공관절에 가해지는 하중을 줄여주는 것이 수술부위에 부담이 덜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재활치료를 통하여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입니다. 웰튼병원은 체계적인 재활치료 프로그램, 가정재활교육, 1:1 전담치료 등 재활치료사의 체계적인 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이 되기까지...

이러한 치료법들과 함께 안전한 수술이 최우선인 수술장면 생중계 시스템을 갖추어서 환자와 보호자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안정감을 줍니다. 수술 시 환자와 보호자는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불안감을 갖고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2004년부터 수술장면 모니터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호자가 수술장면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심리적 안정감을 찾아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