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2017 어버이날 기념 무릎관절염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 성료 본문

공지사항

2017 어버이날 기념 무릎관절염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 성료

웰튼지기 2017. 5. 9. 12:20

2017 어버이날 기념 무릎관절염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 성료 

 

웰튼병원에서는 지난 5월 4일 어버이날 기념 무릎관절염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병원 내외부에 현수막도 걸고 내부 사인물도 비치하여 방문하실 어르신분들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릎관절염 무료 검사 및 건강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나들이 삼아 참석을 해주셔서 성황리에 종료하였습니다. 무릎관절염에 관한 검사도 받으시고 건강강좌도 들으시면서 무릎관절염에 대한 고민과 궁금하신 사항도 많으시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되는 계기였습니다.

행사는 1층에서 행사 참여에 대한 접수 및 안내를 들으신 후에 2층에서 혈액검사 및 X-ray 촬영을 하였습니다.


3층에서는 골다공증 검사 및 다과를 제공해드렸습니다.

지하 2층 세미나실에서는 차승환 소장님께서 '무릎관절염에 대한 예방과 치료'를 주제로 하여 건강강좌도 열렸습니다. 건강강좌시에는 무릎관절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들으신 후에 질의응답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진작부터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라는 말씀까지 하셔서 뿌듯했습니다. 이와 함께 무료 진료 상담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이셨습니다.

어버이날인 5월 8일, 병동에 계신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고맙다는 표현을 하시는 어르신을 뵐 때 너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언론사인 강서구청TV와 강서포스트에서 내원하셔서 취재를 해주셔서 지역 매체에 보도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웰튼병원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르신들께 무릎 관절염 무료검사와 건강강좌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병원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어르신들의 뼈와 관절 건강을 책임지며 앞서가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