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2017년 관절수술 잘하는 웰튼병원 어깨관절의 날 행사 성료 본문

웰튼 이야기

2017년 관절수술 잘하는 웰튼병원 어깨관절의 날 행사 성료

웰튼지기 2017. 3. 23. 18:16

2017년 관절수술 잘하는 웰튼병원 어깨관절의 날 행사 성료

<3월23일 어깨관절의 날 행사가 웰튼병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웰튼병원에서 오랜 시간 꼼꼼히 준비한 '어깨관절의 날 행사' 가 3월 23일 진행되었습니다. 강서구를 비롯한 양천구 지역 주민분들을 위주로 초청하여 진행하였고 내외부 홍보를 통해 많은 예약으로 강당의 모든 자리가 가득 차게 되어 관절 건강의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다과들과 차를 준비하였으며 어깨 운동법과 운동기구를 선물로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만족하였습니다. ^ㅡ^

 

 

어깨 건강 강좌 시작 전부터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지켜주셨습니다.

 

 

저희 웰튼병원 관절센터 손경모 소장님의 어깨 건강 관리 및 증상에 따른 치료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는 좋은 시간이었으며 강의 후 많은 분들이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주셨습니다.

 

 

강좌 다음 시간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어깨 관절 스트레칭 방법을 물리치료실 실장님이 소개해주셨으며 많은 분들이 직접 동작을 따라하며 운동을 배우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행사가 끝난 후 무료 건강 상담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손경모소장님이 직접 진료와 상담을 도와드려 증상에 맞는 치료 방법 및 개선 방법을 한분씩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웰튼병원은 강서구 및 인근 지역 주민들의 뼈와 관절 건강을 책임지며 앞서가는 정형외과가 되도록 항상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상 관절수술 잘하는 웰튼병원의 '어깨관절의 날' 행사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