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수술 필요하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찾아서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수술 필요하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찾아서

웰튼지기 2017. 1. 10. 15:58

무릎수술 필요하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찾아서

<밤잠을 설치게 괴롭히는 무릎통증 무릎인공관절수술로 편하게>

 

웰튼병원에서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무릎수술 중 하나인 인공관절수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퇴행성관절염 환자분들은 겨울철 심한 무릎 통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이는 낮아진 기온 때문에 관절의 혈관과 근육이 수축되면서 통증에 더욱 민감해지게 되며 무릎의 전반적 유연성이 떨어지는 것이 원인으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병원을 찾게 되는 환자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무릎 관절의 운동성에도 지장이 크다면 일상생활에도 크게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정상적인 보행이 어렵고 동작이 부자연스러우며 무릎수술이 필요한 수준의 통증이라면 낙상 등으로 인해 2차적 외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웰튼병원은 최신 의료시스템과 인공관절수술, 재활센터를 운영하는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합니다.

 

 

퇴행성관절염이란?

관절 연골의 퇴행성 변화로 인해 주변의 활액막, 인대, 뼈 등에 국소적인 염증이 발생하여 통증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흔한 관절 만성 질환으로 노화의 일부로 여기는 경우가 많지만 연골 자체의 변화가 그 원인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65세 이상의 인구 중 60% 이상의 유병률을 보이는 퇴행성관절염은 최근 노령의 인구가 증가하면서 급증하고 있으며 남성보다 복합적인 이유로 여성에게서 많이 발생하여 무릎수술을 받게 되는 비율도 크게 차이가 납니다.

 

 

초기 상태의 관절염은 무릎수술 없이 보존적인 치료를 통해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이미 상당히 악화된 상태의 경우는 일반 정형외과보다는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찾아야 되는 것이 맞습니다.

웰튼병원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관절염 초기와 중기, 말기에 맞는 적절한 치료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최신 의료기술을 통해 무조건적인 무릎수술인 인공관절이 아닌 다양한 치료방법을 통해 통증관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위와 같이 말기의 퇴행성관절염은 연골이 닳고 닳아 뼈가 서로 맞닿아 극심한 통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이런 경우 인공관절수술을 통해 통증을 개선하고 O자형으로 변형된 다리를 교정하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절부위 수술이 가능하지만 대부분 무릎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하여 고관절 및 무릎 환자분들이 입원하여 수술 후 재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밀한 인공관절 무릎수술로 타병원과 달리 8~10cm 미만의 절개를 통해 모든 수술이 진행되어 출혈이 적고 근육과 힘줄이 손상 없이 보존되어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환자분들은 무릎수술 4시간 후부터 보행 연습 진행을 하게 되며 평소 무릎을 괴롭히던 통증이 사라져 만족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꾸준하게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합니다.

 

위와 같이 3층에 위치한 물리치료실과 재활센터에서 무릎 인공관절수술 후 재활을 치료사들이 집중케어를 해드리고 있으며 1:1 전담 프로그램을 통해 무릎수술 후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합니다.

웰튼병원 홈페이지의 무릎인공관절수술 후기를 통해서도 전문 물리치료사들의 땀과 노력으로 빠른 회복에 대한 만족도와 감사함을 표시하는 환자분들이 많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 후에는 사후관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환자분의 생활 습관을 개선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수명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며 꾸준하면서 무리하지 않는 재활 울동과 생활습관이 필요합니다.

좌식보다는 의자에 앉는 등 자전거 타기와 수중 운동을 통해 무릎 건강 증진의 도모가 무릎수술 후 사후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