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인공관절수술 무릎수술 잘하는 웰튼에서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인공관절수술 무릎수술 잘하는 웰튼에서

웰튼지기 2016. 12. 27. 10:46

인공관절수술 무릎수술 잘하는 웰튼에서

<고난이도 인공관절수술은 무릎수술 병원 웰튼에서 해결하세요!>

 

노년층의 삶의 질을 저해하는 무릎관절질환은 웰튼 인공관절수술로 해결하세요!

최근에 기대수명이 늘어나면서 노년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려는 분들도 늘었습니다. 하지만 퇴행성질환 중 하나인 무릎관절염으로 여전히 많은 노년층들이 힘들어 하며 결국 무릎수술을 강행하게 됩니다.

60대 이상은 관절건강에 취약한 연령대로 퇴행성관절염으로 무릎관절이 닳고 뼈와 뼈가 부딪히게 되어 무릎 통증이 심해져 걷기, 외출, 버스타기, 계단 오르내리기 등의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고 집에서만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 상태로 방치하고 활동량이 줄게 되면 근육은 더욱 약해지고 통증이 더 심해지게 되는데 집에서만 있는 생활로 우울증도 쉽게 와 노년을 우울하게 집에서만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이런 무릎수술이 필요한 통증은 보다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퇴행성관절염이 한 번 시작되게 되면 다시 좋아지기 어려워 증상치료같은 보존적인 치료가 우선적으로 하게 됩니다.

 

 

하지만 퇴행성관절염의 악화로 약물과 물리치료가 듣지 않고 보존적 치료로 통증 조절이 안되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생긴다면 무릎 인공관절수술로 망가진 관절을 교체하는 무릎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무릎 인공관절수술을 받게 되면 통증이 없어지고, 보행과 가벼운 운동 등의 일상생활이 가능해져 삶의 질이 보다 향상되게 됩니다.

 

 

최근 무릎 인공관절수술의 눈부신 발전을 이루어왔습니다. 과거에는 20cm가량의 절개를 웰튼병원은 8~10cm가량만의 절개로 최소화됬으며 불필요한 근육과 인대를 손상시키지 않아 수술 후 통증과 출혈, 흉터를 줄였습니다.

이렇게 손상이 최소로 하여 수술되기 때문에 관절의 유착이 최소화되고 인공관절수술이 잘되도록 하였습니다.

 

근육과 힘줄이 보존된 상태로 무릎수술이 완료되는 만큼 수술 후 4시간이 지나면 보조기를 잡고 걷는 연습 진행이 가능한 조기보행시스템과 체계적인 재활프로그램으로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돕고 있습니다.

웰튼병원에서 인공관절수술을 하게 되면 환자 보호자분들을 위해 수술장면을 실시간 생중계 서비스로 수술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높이고 보호자분들의 무릎수술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좌측은 수술 전, 오른쪽은 수술 후 안정적으로 인공관절수술이 끝난 상태의 X-ray 촬영 본입니다. 뼈와 뼈가 맞닳아 지속적으로 생기는 통증이 수술 전과 비교해서 현저히 낮아지기 때문에 무릎수술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특히나 노년층의 경우 무릎통증이 있어도 참고 노화에 의한 자연의 섭리로 치부하여 약물에 의지하여 참는 경우가 많은데 주변 및 가족분들의 관심을 통해 무릎수술로 충분한 개선이 가능합니다.

 

웰튼병원은 무릎, 고관절 인공관절수술을 하는 관절척추병원으로 체계적인 무릎수술 후 재활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원 후부터 퇴원 전까지 개개인에 맞춰진 1:1 재활로 불편한 보행이 퇴원 시에는 모든 환자분들이 문제없이 힘차게 걸어나가실 수 있도록 모든 의료진이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