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웰튼 송상호 병원장님 중국 상해 광화병원 심포지엄 강연 본문

웰튼 이야기

웰튼 송상호 병원장님 중국 상해 광화병원 심포지엄 강연

웰튼지기 2016. 12. 22. 11:45

웰튼 송상호 병원장님 중국 상해 광화병원 심포지엄 강연

<송상호 병원장님이 광화병원에서 진행된 16회 학회에서 고관절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웰튼병원은 위 사진과 같이 지난 2014년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상해에 위치한 광화병원에 방문하여 최신 의료기술인 최소절개술과 관절내시경 수술 강연을 진행하고 중국 의료진들에게 앞서가는 한국의 인공관절수술 노하우를 전하였으며 MOU를 채결하였습니다.

 

 

꾸준한 오고 가는 한·중 교류를 꾸준히 진행을 위해 광화병원과 웰튼병원은 공동학술연구와 의료진 연수 등의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공관절 최신 수술법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

2016년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었던 제16회 광화 정형외과 심포지엄에 참석하여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의료진들이 모인 가운데 근육보존 힘줄을 끟지 않는 고관절수술법을 공개하여 현지 의료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공개된 자료와 영상을 통해 고관절 수술 후 4시간 이후부터 보행연습이 가능하다는 것에 현지 의료진들이 놀랐으며 5일 후부터 자유로운 독립보행이 가능하다는 것에 또 한번 극찬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상해에서 진행된 광화병원 심포지엄 초청 강연으로 웰튼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희망하는 의료진들이 많았다는 후문이 있으며 앞으로도 상호방문과 체계적인 연수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전세계로 뻣어나가는 웰튼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