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인공관절 필요하다면 웰튼 인공관절수술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인공관절 필요하다면 웰튼 인공관절수술

웰튼지기 2016. 12. 13. 17:35

무릎인공관절 필요하다면 웰튼 인공관절수술

<통증으로 부터의 해방을 도와주는 무릎인공관절수술>

 

평소에 무릎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겨울이 전혀 반갑지가 않습니다. 기온이 특히나 낮아지는 겨울에는 근육과 인대 경직으로 혈액 순환 장애가 발생하게 되고 이에 따라 고통을 호소하게 되어 결국 나중에 무릎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인공관절수술은 고난이도 수술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곳을 통해 수술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릎인공관절을 받게 되는 대표적인 질환은 퇴행성관절염을 꼽을 수 있습니다. 웰튼병원에서 퇴행성관절염으로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단계별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치료방법은 증상에 따라 주사치료부터 인공관절수술까지 다양합니다. 걸을 때 뿐 아니라 휴식을 취하는 밤에도 잠을 못 이루는 경우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인공관절수술 시기를 정해야 합니다.

 

 

퇴행성 관절염 환자들의 경우 무릎인공관절에 대한 두려움이 많습니다. 닳아 없어진 연골을 대신하여 제작된 금속을 삽입한다는 것에 거부감이 클 수 있는데 특히나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것은 아닐지, 무릎인공관절이 잘못되어 걷지 못하게 되지 않을지 걱정이 앞서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웰튼병원 인공관절 치환술은 사람마다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무릎의 관절도 모양새가 아주 작은 차이로 크기가 다른데 맞춤형 인공관절수술로 원래의 자가 인공관절처럼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무릎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 증상은 위와 같은 증상에서 정형외과에 방문하여 진료를 먼저 받아보시고 정밀검사가 필요하며 양반다리 자세가 어려워지거나 무릎이 시린 증상이 있다면 퇴행성관절염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60대 이상의 노년층에서 주로 발견되던 관절염이 최근에는 50대에서도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추운 날씨의 겨울에 무릎의 불편함을 느껴 병원을 찾게 되는데 무릎 상태에 따라 무릎인공관절을 권유 받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연골이 손상되거나 퇴행성 변화를 겪게 되는데 서구인들에 비해 좌식생활이 맣은 한국인들은 무릎 퇴행성관절염 빈도가 더욱 높아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좌식생활을 통해 앉았다 일어나는 자세, 무릎에 하중을 많이 주는 자세 또한 지양해야 합니다. 우선 퇴행성관절염의 발병 정도, 통증으로 무릎인공관절수술 필요도에 따라 치료법이 달라지는데 하단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든 무릎 통증에 인공관절수술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발병 초기에는 간단한 운동이나 주사치료를 통해 회복이 가능하지만 증상이 악화된 이후에는 무릎인공관절과 같은 수술적 치료 방법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증상을 발견하는 대로 기왕이면 인공관절 치환술이 가능한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고관절 뿐 아니라 무릎인공관절수술에서도 최소절개술을 적용하여 10cm미만의 절개부위를 통해 모든 수술이 진행되어 빠른 회복과 함께 조기보행 연습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2016년도 기준으로 무릎인공관절 치환술 5,000례를 넘게 달성하였으며 앞으로도 10,000건, 20,000건이 될때까지 변함없이 환자들의 관절만을 생각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고관절, 어깨, 무릎인공관절 수술 병원으로써 철저한 입원 시스템과 함께 물리치료센터와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1:1 재활치료를 통해 보다 빠르게 인공관절에 적응되셔서 문제없이 보행이 가능하시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릎인공관절 병원 웰튼병원 위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