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인공관절수술 편한 무릎으로 관절수술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인공관절수술 편한 무릎으로 관절수술

웰튼지기 2016. 11. 8. 16:07

무릎인공관절수술 편한 무릎으로 관절수술

<O자로 휘어져 통증 있는 다리를 무릎인공관절수술로 가벼운 발걸음이 가능!>

 

요즘에는 무릎 퇴행성관절염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가 40~50대는 물론이며 30대에 이르기 까지 그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관절 질환의 발병 대상이 과거와 달리 젊은 층까지 확대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으며 그에 못지 않게 무릎인공관절수술 환자도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제때에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거나 치료의 적절한 시기를 놓치는 경우 척추나 골반을 비롯한 주요 기관을 비롯한 신체 구성 기관에 무리를 주게 되어 또 다른 질환이 발병될 수 있는 만큼 그 치료의 방법이나 시기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서울시 양천구에 거주하고 있는 김 모씨(42세)는 최근 어머니 이 모씨(69세)가 무릎이 아프셔서 외출이 힘들다는  얘기를 자주 듣고 다리가 O자로 휘어 걸음걸이가 부자연스러워짐을 확인하고 치료가 필요할 것 같아 무릎인공관절수술 병원에 진료를 통해 퇴행성관절염 말기라는 진단을 확인하고 관절수술을 고려하게 되었다.

 

이처럼 노년층의 경우 퇴행성관절염으로 통증이 심하여도 제대로 된 진료와 적극적인 치료를 생각하지 않아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관절염을 방치하여 인공관절수술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은 65세 이상의 인구에서 60%이상의 유병율을 보이는데, 점차적으로 노령 인구의 증가로 그 유병율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초기의 관절염은 대부분 보존적 치료로 조절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예방과 치료를 통한 운동 요법이 추천됩니다.

또한 평소 관절통증을 줄이기 위해 생활습관의 개선이 필요한데 좋지 않은 자세나 습관을 피하고 비만이나 하체의 근력 부족이 연관성이 높으니 이에 대한 관리를 꾸준히 하여야 관절염의 진행속도를 줄이고 무릎인공관절수술 시기를 늦출 수 있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의 중기~말기에 사용되는 궁극의 치료는 무릎인공관절수술로 삽입 할 수 있는 구조물을 상한면을 제거하고 내마모성이 강한 재질로 그 공간을 채워 넣어 통증을 완화시키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하는 관절수술입니다.

웰튼병원의 무릎인공관절수술은 근육과 힘줄을 최소절개하여 진행되며 수술부위가 8~10cm가량입니다. 따라서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빨라 일상생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웰튼만의 차별환된 무릎인공관절수술은 수술 후 4시간 후부터 보행연습 진행이 가능하며 5일째부터는 독립보행이 가능하며 관절수술을 통해 과도한 통증 등으로 인해 고통을 받던 환자의 고통이 줄으듬과 동시에 O자형으로 구부러진 다리가 곧게 펴지면서 올바른 걸음걸이가 가능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평안하고 온전한 일상생활의 영위가 가능합니다.

 

웰튼병원은 관절만을 생각하는 관절수술 병원으로 완성도 높은 인공관절수술을 통해 환자분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발걸음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최근 5000례 이상의 무릎인공관절수술을 달성하였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수술전검사 및 진료, 입원과 고난이도 수술, 물리치료와 재활프로그램까지 더욱 빠른 일상복귀를 위해 노력하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병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재활센터와 물리치료실에서 무릎인공관절수술 환자의 성별, 연령대, 활동량, 근육 상태 등에 맞는 1:1 맞춤 재활 시스템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관절에 좋지 않은 습관과 자세를 피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적절한 체중을 유지한다면 관절수술 후 인공관절의 수명이 늘어나 오랫 동안 만족스러운 생활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 웰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