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고관절 아프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가야죠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고관절)

고관절 아프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가야죠

웰튼지기 2016. 10. 7. 11:05

고관절 아프다면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가야죠

<통증으로 아픈 고관절은 인공관절수술로 극복하세요!>

 

 

고관절수술은 엉덩이 관절 주위의 골절 및 질환으로 인해 손상된 관절을 인공관절로 대체하는 고난이도 수술입니다. 지금 이순간도 다양한 고관절 질환으로 인해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통해 치환술로 통증이 최소로 완화되며 정상적인 보행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현대에 와서 고관절 인공관절치환술의 기구와 수술 기법이 개발되고 있어 노인들의 경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발전되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세라믹 및 특수금속으로 제작된 고관절 인공관절은 약 30년 가량 사용이 가능 할 정도로 반영구적입니다.

다만 인공관절치환술은 몸 안쪽 깊숙이 위치한 고관절을 치환하는 고난이도 수술로 숙련된 의료진이 진료와 수술을 병행하는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안정적인 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웰튼병원의 인공관절수술은 최소한의 절개인 10cm미만의 수술 부위를 통해 손상되어 문제가 발생하는 고관절을 제거하고 원래 본인의 크기에 맞는 맞춤 인공관절을 삽입하여 정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관절 통증 환자들이 대부분 오해하는 것이 초기 정도의 대퇴골두무혈성괴사 증상에서 고관절이 아닌 허리 통증으로 오해하여 허리질환 검사 및 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의 빠른 진료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의 철학은?

고관절수술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수술의 완성도도 중요하지만 수술 후 부작용 없이 환자가 빠른 회복을 해야 비로소 수술과 치료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수술법의 한계를 뛰어넘는 웰튼 송상호병원장님은 고관절의 힘줄을 끟지 않고 최소한의 공간에서 수술이 진행되어 고관절 탈구의 가능성 또한 현저하게 줄였습니다. 무엇보다 빠른 회복으로 만족도가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고난이도 최소절개 고관절 수술의 장점은?

약 1시간 가량의 짧은 시간 내에 모든 수술이 완료가 되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후유증이 없습니다. 또한 힘줄이 끟기지 않은채 수술이 마무리 되어 4시간 후부터 문제없이 조기보행 연습이 가능해집니다.

5일째부터는 일상적인 보행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퇴원 하여 정상적인 일상이 가능하여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을 통해 진료를 받고 그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웰튼만의 1.4.5 수술법으로도 불리며 보행시기를 앞당겨 심장, 폐, 소화기관 합병증 위험을 줄이고, 관절 유연성을 높여줍니다. 체계적인 웰튼 재활 프로그램을 통해 물리치료사가 1:1로 전담하여 치료를 진행하게 되며 고관절 치환술 후 인공관절이 몸에 빠른 시일 안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집중 케어하고 있습니다.

 

 

강서구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으로 유명한 웰튼병원에서 고관절 통증으로 고통받지 마시고 정확한 진료를 통해 치료 방향을 제시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