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무릎인공관절수술 통증 참지 말고 인공관절수술 본문

웰튼병원/인공관절센터(무릎관절)

무릎인공관절수술 통증 참지 말고 인공관절수술

웰튼지기 2016. 9. 8. 18:10

무릎인공관절수술 통증 참지 말고 인공관절수술

<퇴행성관절염이라면 무릎인공관절수술로 통증에서 해방되세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무릎에 대해 얼마나 신경쓰시고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쪼그리고 방바닥을 닦거나 무리한 운동, 넘어지거나 부딪혀 무릎에 충격을 받으신 적이 있으실텐데 모두 무릎의 관절에 손상이 축적되는 일입니다. 관절염으로 인한 무릎인공관절수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자각하지 못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무릎관절에 대한 중요성을 서서히 깨닫게 됩니다. 30대의 나이가 넘어가게 되면서 모든 신체 기능은 대부분 퇴화가 진행되면서 그에 맞는 관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무심하게 초기의 관절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한다면 나이가 들어 걸음이 불편해지며 고생을 하게 되어 결국 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무릎에 통증이 찾아오게 되면 우선적으로 관절내부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은 인대파열 등의 특별한 질환이 없다면 물리치료나 운동요법으로도 충분히 증상이 좋아질 수 있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다리형태가 변형될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다면 무릎인공관절수술과 같은 치료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한번 손상된 관절은 자연재생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손상된 관절을 제거하고 특수 제작된 인체에 무해하면서 안전한 재료로 교체하는 인공관절수술로 정상적이면서 통증없는 보행이 가능해집니다.

웰튼병원은 최근 무릎인공관절수술 5000례를 달성하여 송상호병원장님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입증이 되었습니다. 해외의 정형외과 의료진들도 웰튼병원의 인공관절수술 방법을 배우기 위해 방문할 만큼 세계적인 수준이며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타 병원과 달리 웰튼병원은 근육과 힘줄의 손상이 적은 최소절개법을 통한 인공관절수술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cm 미만의 절개를 통해 모든 수술이 이루어지며 손상이 적어 빠른 회복과 빠른 보행연습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을 통해 손상된 연골을 대신해 줌으로써 계단 오르내리기나 수영, 자전거 등 자연스러운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관절 기능 회복이 가능합니다.

노년층의 경우 무릎연골이 심하게 손상된 상태에서도 노화에 따른 당연한 결과라 생각하고 통증을 참거나 침치료 등을 통해 잘못된 치료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주위의 따뜻한 관심과 정형외과에서의 정밀 검사를 통해 빠른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재활치료와 물리치료센터를 동시 운영하는 웰튼병원은 항상 관절만을 생각하고 치료하기 때문에 무릎인공관절수술 후 그에 맞는 맞춤 치료를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웰튼병원은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하여 전국 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 환자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