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튼병원의 건강한 생각

2016년 05월 04일 어버이날 행사 성료 본문

공지사항

2016년 05월 04일 어버이날 행사 성료

웰튼지기 2016. 5. 6. 10:28

2016년도 어버이날 행사 5월4일 성료

 

 

이번 2016년 어버이날 행사가 5월 4일 수요일에 진행되어 성료하였습니다. 관절만을 생각하는 웰튼병원에서 꼼꼼하게 준비해온 무료검사 및 건강강좌, 다과행사를 통해 많은 강서구 주민 분들이 방문하셨습니다.

 

 

매년 연례 행사로 진행되어온 웰튼병원만의 어버이날 행사는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예약 접수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층에서 만들어진 창구를 통해 무릎관절염 무료검사 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어르신들이 신경쓰시고 꼼꼼히 체크해야 되는 골다공증 검사 및 X-ray 검사를 통해 현재 뼈 건강 상태를 체크해드렸습니다.

 

 

웰튼병원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과일과 떡을 대접해드렸습니다.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차승환 소장님의 무료 건강강좌를 통해 뼈 건강 상식과 관절 건강 예방법 등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참여해주시고 그 동안 궁금하셨던 부분에 대한 문의도 친절히 답변 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였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는 하체 근력 강화 운동을 차승환 소장님의 시범과 함께 다 같이 따라해보는 시간도 갖게 되었습니다.

신상현과장님의 무료 건강검진을 통해 그 동안 미뤄왔던 무릎 관절 건강을 체크해드리고 상담해드리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어버이날 행사가 완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뼈 건강을 책임지는 웰튼병원으로 정직하고 정확한 진료와 수술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ㅡ^